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야기

강유미 사기에 가까웠던 포토샵 보정사진, 양악수술 홍보대사였나?


강유미 사기에 가까웠던 포토샵 보정사진, 양악수술 홍보대사였나?

얼마전 개그우먼 강유미씨가 양악수술을 하고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악수술을 받고 난 뒤 성형외과 의사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에서 강유미씨는
정말 몰라볼 정도로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특이 작고 갸름해져서 몇년은 어려보일 뿐 아니라 소녀시대 서현과 꼭 닮은꼴이어서
보는 사람들마다 '이래서 양악~양악~ 하는구나'라고 인정할 정도로 놀라운 변신이었는데요.

연예인들이 왜 양악수술을 하는 것인지를 보여주는 듯했던 강유미씨의 홍보사진...


사실 양악수술이라는 것은 원래는 부정교합을 바로잡아 줌으로서
음식을 씹기 좋게 바꾸어주는 의료 목적으로 행하던 수술인데요.

하지만 요즘은 턱이 들어가고 갸름해지는 효과 때문에 미용 목적으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연예인들과 같은 경우에는 약악수술 비포, 에프터 사진이 화제가 될 정도로
많이 하고 있어서, 일반인들까지도 예뻐지고 싶다는 욕심에 따라하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어제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강유미씨의 다른 사진은 또 한번의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의사선생님과 병원 앞에서 찍었던 사진과는 다르게 전과 별로 달라지지 않은 모습이었는데요.
갸름했던 턱은 어느새 다시 이전과 같이 복스럽고 통통한 라인으로 변신해 있었습니다.
양악수술 사진이 화제가 되었던 것이 얼마 되지 않는데 짧은 기간에 무슨 일이 있나 싶었는데요.
전지전능할 것으로만 믿었던 양악수술에 대한 환상이 와장창 깨져버리는 순간이었습니다.

양악수술 홍보사진과 안영미씨와 찍은 사진은 정말 너무나 큰 차이가 있었는데요...
이정도면 홍보 사진이 사기수준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사정을 알아보니 성형외과 앞에서 의사선생님과 찍은 사진은 전혀 믿을 수 없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병원 입장에서는 자신들의 홍보를 해야 하기 때문에 말도 안될 정도로 포토샵으로 보정한 후,
사진을 내거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만 믿고 수술을 결심하면 큰코 다친다고 합니다.
결국 강유미씨는 모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을 받고 그 효과를 홍보해준 셈이 되는데요.
수술비를 협찬 받았는지 따로 돈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정말 사기에 가까운 포토샵이 불쾌할 정도입니다.


물론 단순히 웃고 지나갈 일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포토샵 사진이
병원 홍보에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문제는 심각해질 수 있는데요.

많은 일반인들은 강유미씨가 엄청나게 아름다워진 모습을 보고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될 것이고
그것에 대한 부작용이나 수술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의 책임은 누가 질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정도면 '과대광고'가 아니라 '사기광고'라고 말해도 할말이 없을 것 같은데요.

사실 연예인들이 이것저것 협찬을 받거나 시술을 받고 홍보를 해주는 것은 일반적인 일입니다.
하지만 여성 개그맨으로서 존재감이 크고, 생각이 깊은 사람으로 알려졌던 강유미씨가
이런 사기에 가까운 성형외과 홍보를 해주었다는 것이 상당히 실망스럽게 느껴집니다.
평소에 강유미씨와 안영미씨를 개그우먼들 중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더욱 그런데요.
똑똑하고 강단있어 보이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던 개그우먼 강유미씨가
왜 이런 어리석은 선택을 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렇게 보정된 홍보사진만 보고 일반인들이 수술을 했다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그 책임은 누가 지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러한 강유미씨의 선택은 요즘 안영미씨와 비교되는 것 같아 더 아쉬운데요.
안영미씨는 개그우먼으로서는 상당히 예쁜 편이고 좋은 몸매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식의 개인업체를 홍보하는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현재 안영미씨는 코미디 빅리그에서 '간디 작살' 캐릭터로
승승장구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그녀보다 오히려 더 앞선 위치에 있었던 강유미씨는 점점 망가지는 것 같아 아쉬운데요.

개그우먼으로서 최고의 존재감을 자랑하던 강유미씨가
사기에 가까운
양악수술 홍보대사로 전락하고 만 것이 
그녀의 개그를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참 안타깝기만 합니다. 

이제 안영미씨와 함께 팀을 이루어 코미디 빅리그 시즌2 에 출연하신다고 하시는데
다시 예전처럼 본업인 개그에 전념하셔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으셨다면 아래의 추천손가락 
        View On 버튼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면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을 더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