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2013. 12. 31. 07:00

 

 

뮤지컬 <풍월주>, 연말 여심을 사로잡을 꽃미남 배우들의 열연!

 

이젠 정말 빼도박도 할 수 없는 연말입니다. 네, 2013년이 이제 채 하루밖에 남지 않았죠. 평소에 아무리 '난 혼자서도 잘살아. 외롭지 않아'를 외치던 사람도 이시기만 되면 부쩍 외로워지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외로운 마음을 달래고 싶을때는 뭐니뭐니해도 달달한 러브스토리 만한 것이 없지요.

 

신라시대 여왕과 남자기생 간의 사랑을 다룬 뮤지컬 <풍월주>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공연은 뮤지컬 <풍월주> 입니다. '신라시대 남자기생 풍월'이라는 참신하고 독특한 소재와 '세 주인공의 얽혀버린 관계'라는 슬프면서도 매력적인 스토리, 아름다운 음악이 조화를 이룬 애절하면서도 재미있는 뮤지컬인데요.  여왕의 사랑을 독차지할 정도로 매력적인 풍월인 열', '그의 곁에서 항상 함께하는 운명 이상의 친구 사담', 그리고 '열의 마음까지 얻고 싶어했던 진성여왕'까지, 이 세 주인공간의 서로 엉켜버린 관계를 설득력있게 보여줘 많은 사랑을 얻어 왔습니다.

 

이러한 탄탄한 스토리와 주연배우들의 훌륭한 연기, 아름다운 음악을 바탕으로 2011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의 리딩 공연에서부터 시작해서 2012년 초연, 지난 6월 일본 공연을 통해 단시간에 인지도와 입지를 탄탄히 한 작품인데요. 특히 2012년 초연에는 소극장 창작뮤지컬에서는 보기 드문 프리뷰 및 연장공연 티켓 전석 매진’, ‘평균 객석 점유율 90%’라는 쾌거를 이끌어 내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이번 2013년 버전에서는 열과 사담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진성여왕까지 세 주인공의 관계를 더욱 확실히 보여주어 스토리의 완성도르 ㄹ높였다고 하는데요. 무대 및 의상 등에 변화를 주어 더욱 화려하고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리딩 공연의 주역들과 새로운 감성을 보여줄 실력파 배우들의 합류해 무대에 힘을 더한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특히 꽃미남 배우들의 열연과 영화 <왕의 남자>와 같이 우정과 사랑사이를 오가는 '동성애 코드'를 넣었다는 점에서 젊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공연인데요. 여성 분의 취향을 고려한 데이트용 공연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왕의 남자>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왕의 남자>의 신라 여왕편으로 생각하고 보시면 더 큰 재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것 같고요.

 

 

 

 

<Booking Information>

티켓  오픈 10 8() 오후 3

공연  기간 20131119() ~ 2014 216() / 프리뷰 11 9~17

공연  장소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  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공연 없음)

   정상윤, 조풍래, 신성민, 배두훈, 김지현, 전혜선, 임현수, 최연동, 김보현,

김지선, 이민아                                  

공연  문의 CJ E&M 티켓 1588-0688

트위터     www.twitter.com/poongwallju

페이스북   www.facebook.com/cjenmmusicals

      CJ E&M, 연우무대

 

 

공연 기간과 공연 장소 등 기본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연말, 애절하면서도 아름다운 뮤지컬 <풍월주>와 함께 좀 더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 ^^

Posted by 후치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13.12.31 08:37 [ ADDR : EDIT/ DEL : REPLY ]